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지난 6일부터 2주간 진행하기로 했던 학사운영 방식을
5월 2일까지 2주 더 연장하여 운영할 예정입니다.
이 기간 동안 평일은 대면수업, 토요일은 온라인수업으로 진행되오니 이점 다시 한번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, 안전한 대면수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재학생 여러분들의 계속적인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.
- 아 래 -
1. 학사일정
- 4월 6일(월)~5월 2일(토) : 평일은 대면수업 / 토요일은 온라인수업
- 이 기간 중, 코로나 사태가 진정이 되면 학사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- 학생들의 일정 거리 유지를 위하여 강의실은 계속해서 대형 강의실만 사용합니다.
(정산홀, 국제회의실, 대회의실)
2. 운영방안
- 공용공간(강의실, 도서관, 라운지, 복도 등) 매일 오전 8시 소독
- 통일관 지하1층 강의실 및 정독실 폐쇄
- 지하주차장에서 평화관, 통일관 건물로 연결되는 출입구 특정시간(17:30~익일08:00) 폐쇄
(지하주차장에 주차하는 학생분들은 등교 시 바깥 출입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)
- 평화관 및 통일관 지상 1층 출입구만 개방하여 학생 등교시 발열체크 실시(18:00~20:00)
(평화관과 통일관 출입구에 각각 당직 직원 대기)
- 학생 및 교직원은 국민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, 마스크 미착용자는 학내 출입 불가.
3. 도서관 이용안내
- 열람 이용 중단 (열람석 이용 금지)
- 대출/반납 업무 운영
- 업무시간 : 09시 ~20시까지 운영(토요일 운영 없음)
- 외부이용자 도서관 이용 중단